경기도에서 식재료 꾸러미를 학생 1인당 10만원 (5만원,  모바일 상품권 쿠폰 형식)으로 5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언제 식재료 꾸러미와 모바일 상품권 쿠폰을 지급해 주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5월 중에 각 학교 운영위원회에서 언제 줄지 와 어떻게 지급해 주지 마 어떤 식재료를 담아서 꾸러미를 학생을 통해 학부모에게 전달할 될지 결정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경기도 식재료 꾸러미와 모바일 상품권을 언제 준이는 각 학교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5월 19일쯤  식재료 꾸러미를 지급해 주겠다고 공지가 올라온 상황이니  실제로 식재료 꾸러미와 모바일 상품권 쿠폰은 언제 줄지는 각 학교마다 다릅니다.

공고란에는 5월 중에 식재료 꾸러미에 뭐가 들어갈지 어떻게 줄지, 언제 줄지 등을 결정해서 아이들 학생을 통해서  지급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식재료 꾸러미를 받으면은 농협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몰 온라인 사이트 주소는 이렇습니다. www.nonghyupmall.com 참고 바랍니다.

그동안 미사용한 학교 급식 경비를 학생들에게 되돌려 주는 형식의  코로나 재난 지원금 같은 겁니다.

3월부터 5월까지 미사용된 학교급식 경비는 170억 원을 탄다고 합니다.

 유치원의 경우는 예산 지원 주체가 교육청과 시군이라서  교육청과 시군에서 지원합니다.

 특수 학교에 경우에는 전에 교육청 예산법 지원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을 받으면 농협 몰에서 식재료 위에 있는 다른 것을 사용하실 수 없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식재료란 쌀 고기 수산물 가공식품 등과 같은 것들을 말합니다.

 식재료 꾸러미와 모바일 상품권 등을 통해서 기존의 관련 종사자의 알려나 일자리를 확보하고 물류배송 관련돼서 많은 일자리들이 창출된다고 하니 경기도에서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직 걸어나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이태원에 젊은 친구들이 가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걸려서 다시 확산되는 분위기 인듯 싶었으나  정부의 빠른대처로 인해서 다시 코로나가 점점 없어지고 있는 듯합니다.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시고 이런 날씨일수록 더욱더 건강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가정에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