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으시고,

이의 신청 할때, 필요한 이의신청 서식 이의신청서 밑에 첨부파일에서 다운 받으세요.

밑에 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양식, 이의신청에 필요한 이의신청서 서식 첨부파일 올려놨습니다.

애초에 긴급재난지원금은 위임으로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세대주 신청 원칙입니다. 

하지만 상품권과 선불카드 오프라인 신청시 대리인 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대리신청 가능한 경우

1. 세대주의 법정대리인

2. 긴급재난지원금 지급대상 동일가구의 가구원은 가능합니다.

준비물 : 대리인 본인의 신분증, 위임장, 세대주와 대리인 관계를 증명하는 서류를 지참

 

청년저축계좌 조건과 신청방법, 신청기간. 해당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청년저축계좌 조건과 신청방법, 신청기간. 해당되는지 꼭 확인해보시기 곧 다가올 2기 모집에 준비하세요~! 정부지원 청년저축계좌라고하면 어렵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요약 먼�

studyitem.tistory.com

# 주의하실 점은 인터넷에서는 대리인 본인의 신분증만 가지고 가면 된다고 하지만 제주에 신분증도 가져가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민센터에 미리 연락해서 세대주인 신분증도 가져가야 하는지 여쭤 보시기 바랍니다.

 

긴급재난 지원금 위임장 양식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위임장에 이름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좀 적고 위임받는 사람에는 이름 옆에 서명 또는인을 해야합니다.  민원 내용에는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 할 건지 상품권 선불카드를 수령 할 건지 이의 신청 할 것인지를 체크 표시합니다.

 

2020년 6월 청년 월세를 지원 해준다고요? 자격 확인하세요.

2010년 6월에 서울시 청년들을 대상으로 월세를 지원해 주는 서울 청년 월세 지원 사업이 있습니다. 이전에도 청년들에게 월세를 지원해 주는 제도들이 많았는데요. 아마 이 제도는 처음일 겁니��

studyitem.tistory.com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위임하는 사람의 서명 또는인을 해야합니다. 

 위임장을 주민센터에 가서 작성하려고 하면은 위임하는 사람의 설명 또는인이 필요해서  다시 집에 가서 아버지는 어머니 또는 세대주에 위임하는 사람의 서명 또는 인용해서 주민센터로 되돌아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위에 긴급재난 지원금 위임장을 다운받으셔서 편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재난 지원금 이의 신청할 때 필요한 이의신청서 또한 신청년 성명 주소 주민 번호 세대주와의 관계 등에 업고 세대주의 성명 주소 등 개인정보를 찾습니다.

 이의 신청 취지 및 사유 에다가 해당 사유를 체크하고 필요한 첨부 서류가 있으면 첨부 서류도 준비해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한영애 동의를 하셔야 되고 신청인의 서명 또는 인이 필요합니다.

참고사항 나는 가구재 선정기준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동거인 조금 가족 외국인 체류 외국인 가정폭력 성폭력 피해자 등 가구 선재 선정이 필요한 참고 자료가 적혀 있으니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이의신청서.hwp
0.05MB

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이의신청서입니다. [위에서 다운받으세요.]

 

또한 2010년 3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족 고성 변경사유가 가능한 경우도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상품권 사용처는? 제로페이 사이트에서 조회하세요.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받으면 10% 더 줘서, 선불카드말고 지역사랑 상품권으로 받았는데 도대체 어디서 써야할지 모른다는분들이 많습니다. 재난 긴급 지원금을 신청하는 것보다 어디다 쓸 수 있�

studyitem.tistory.com

1.동일 거주지 세대분리타 거주지로의 가족구성원 일부 전출입 미반영

2.이혼 부부는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무관하게 각자가 두 개의 가구로 분리 지급 가능

3.출생 건강보험은 출생일부터 가입으로 가구원에 출생아를 포함합니다. 

기타 사망자와 국적 취득 해외이주자 등 다른 자격에 대해서는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