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소상공인 자영업자 지원금 신청을 알아보다가 서울시는 자영업자 생존자금을 서울시 전체 사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런데 경기도는 아직까지는 경기도 자영업자 소상공인에게 생존자금이나 긴급 재난 지원금을 신청하는 것이 잘 안알려져 있습니다. 경기도에서 자영업자 지원금을 누구는 받았다고하고 누구는 전화해보니 경기도에 자영업자 생존자금이나 긴급 재난 지원금 같은거 없다고말하고 뒤죽박죽입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청년통장 신청 방법 기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하셨나요? 이번에 8기 신청을 접수 받습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이란? - 내가 매달 10만원을 저금하면, - 경기도는 매달 14.2만원을 지원해주는 - 내돈 240만원 +

happy-cleanup.com

우선 확실한 경기도 부천시 내용부터 말씀드립니다.

부천시에 거주 사업자분들은 꼭 확인하세요. 

우선 경기도 부천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인 긴급 재난 지원금은 신청기간이 4월 27이부터 5월 31일까지입니다. 평일 중에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고하며 주말에는 신청을 받지 않는다고 나와있습니다. 자영업자 재난 지원금 신청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부천시 자영업자 긴급 지원금, 제일 중요한 지원자격입니다. 

 

경기도 부천시 자영업자 긴급 재난 지원금을 신청하실때,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지원 자격과 대상은 2020년 1월 1일 이전에 부천시에 사업자 등록을해서 사업을 하고 계신 사장이여야합니다. 또한 연갤 매출액이 3억원 이하의 자영업자 소상공인에게 재난 지원금 신청 자격이 주어집니다. 

지원금액은 위에서처럼 50만원

자영업자 긴급 재난 지원금 지원금액은 업체당 50만원을 지급하고 1회 기준이며 현금으로 계좌에 입금해준다고 합니다. 경기도 부천시 자영업자 소상공인분들은 좋겠습니다.

다른 경기도 지역도 가능하면 빨리 생존자금이나 긴급 재난 지원금을 지원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서 소상공인 긴급 재난 지원금 신청시 구비서류 참고바랍니다. 

소상공인 긴급 재난 지원금을 신청할때, 필요한 신청 구비 서류입니다. 신분증과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신청서를 구비해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연간 매출액 3억원 이하 증빙서류, 1~3월 매출액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됩니다. 

많은 자영업자 소상공인분들이 코로나로 힘들어 하십니다. 이렇게 힘든시기를 다같이 힘을내서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포털 신청(12만원)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은 7월부터 지원 신청 포털에서 신청 받습니다. 연 12만원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경기도 홈페이지에서 안내할 예정입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금으로 연��

happy-cleanup.com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처럼 경기도도 부천시뿐만 아니라 다른 경기도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계획이 빨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청년동행카드 바우처란? 청년 교통비 지원(5만원)

청년동행카드라고 들어보셨는지요? 바우처 형식으로 청년 교통비를 매달 5만원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청년동행카드 신청안하면 손해겠죠? 안그래도 뚜벅이라서 힘들고 출퇴근시간도 오래걸�

happy-cleanup.com

이번 경기도 부천시 소상공인 긴급 재난 지원금처럼 다른 경기도 지역도 많은 자영업자분들에게 재난 지원금을 지원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경기도 생존자금이나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등이 빨리 발표되어서 경기도에 자영업자 사장님들이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을 받고, 어려신 시국을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