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도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처럼

경기도 자영업자 생존자금이 있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십니다. 

 

경기도에는 자영업자 생존자금이 아니라

각 경기도 시별로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경기도 자영업자 생존자금처럼 재난 지원금은 각 지자체 확인

예를들어, 경기도 성남시의 경우에는 

경기도 성남시에 자영업자 생존자금이

'소상 공인 경영안정비'라는 재난 지원금가 있으며

 

경기도 부천시의 경우에는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재난 지원금이 있으며,

 

경기도 파주시의 경우에는

자영업자 생존자금 재난 지원금으로

'긴급 소상공인 지원금'이라는 재난 지원금

 

또한 경기도 김포시에는 

경기도 자영업자 생존자금으로

'소상공인 경영안정지원금'이라는 재난 지원금이 있습니다.

 

 

 

 

 

위에 처럼 경기도는 자영업자 생존자금이라는 명칭이 없습니다. 

각 지자체에서 경기도 자영업자 생존자금같은 재난 지원금 확인

대신 경기도 각 시별로 지자체에서 소싱공인 자영업자에게 예산을 고려해서 자영업자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청년통장 신청 방법 기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하셨나요? 이번에 8기 신청을 접수 받습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이란? - 내가 매달 10만원을 저금하면, - 경기도는 매달 14.2만원을 지원해주는 - 내돈 240만원 +

happy-cleanup.com

아래에서 경기도 각 지자체별로 시별로 시행하고있는 자영업자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에 대해서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확인,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경기도 파주시에 있는 파주시 관내 소상공인 대상으로 업체당 100만 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2020년 4월 8일부터 9월 30일까지입니다. 

 

청년동행카드 바우처란? 청년 교통비 지원(5만원)

청년동행카드라고 들어보셨는지요? 바우처 형식으로 청년 교통비를 매달 5만원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청년동행카드 신청안하면 손해겠죠? 안그래도 뚜벅이라서 힘들고 출퇴근시간도 오래걸�

happy-cleanup.com

근무시간에만 신청접수를 받는 듯 합니다 18시까지 신청 접수를 받고 신청 방법은 간을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온라인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구비 서류는 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부천시의 자영업자 소상공인재단 지원금으로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이 있습니다. 

2019년 연간 매출액이 3억원 이하여야하며, 매출액이 작년에 비해 20% 감소했으며 2020년 1월 1일 이전에 현재까지 부천시에서 사업자등록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포털 신청(12만원)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은 7월부터 지원 신청 포털에서 신청 받습니다. 연 12만원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경기도 홈페이지에서 안내할 예정입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금으로 연��

happy-cleanup.com

지원 금액은 사업자 업체당 기본 50만 원을 지급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소상공인 임으로 상시근로자수가 10명 미만 이어야합니다. 

경기도 성남시에 자영업자 생존자금으로는 ‘ 소상공인 경영안정비’ 지원금이 있습니다.  업체당 1백만원을 지급하며,  원래는 신청 기간이 한참전에 끝났으나 경기도 성남시에 소상공인 자영업자 재난지원금 신청 하지 못한 많은 자영업자들을 위해서 기간이 연장되었었습니다.하지만이 또한 5월 말까지 신청 기간이나 현재는 성남시 경영안정 B 신청이 어려울 듯합니다.  성남시에 전화하셔서 한번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김포시의 경우에도 자영업자 생존 자금으로 ‘ 경영안정 지원금’이라는  자영업자 소상공인재단 지원금을 지원해 준 바 있습니다. 이 또한 경기도 성남시 와 마찬가지로 4월 6일부터 4월 29일까지 신청을 받았고 이미 끝났습니다.  하지만 신청 기간이 짧았던 것을 감안해 봤을 때 연장 신청을 할 수도 있을 것 같고  1번 소상공인 경영 안정지원금 접수처에 전화 해서 확인을 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해서 세금 환급 받으세요.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 서비스를 아시나요? 민원24에 들어가시면 국세 환급금 받을수 있어요.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하면 세금을 환급 받습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조회해서 세금을 환급받는지 ��

happy-cleanup.com

경기도 김포시에 자영업자 소상공인의 수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산에 맞추어서 온라인 방문접수 두 개가 2만건 저수지 요정들 마감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빨리 알아서 빠르게 신청한 사람이 재원 받을 수 있었던듯 싶습니다. 

이렇게 경기도 자영업자 생존자금인 경기도 성남시에 소상공인 경영안정 지원비, 경기도 부천시 소상공인 긴급재난 지원금,  경기도 파주시에 긴급 소상공인지원금 등  다양한 명칭으로 경기도에서도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 그림처럼 각 시대별로 지자체별로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재난지원금을 지급해주고 있었습니다.

 

경기도 자영업자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관련해서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소지에 각 지자체별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