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형 여행 바우처를 신청하시면

본인 15만원과 서울시 지원금 25만원으로

총 40만원의 여행 바우처로 여행상품을 구입하여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 위한 여행 지원사업입니다.

2020 서울형 여행바우처 지원 사업은 여행을 사랑하는

여행 매니아들이라면 꼭 신청 대상, 기간 등을 꼭 확인.

 

2020년 6월 청년 월세를 지원 해준다고요? 자격 확인하세요.

2010년 6월에 서울시 청년들을 대상으로 월세를 지원해 주는 서울 청년 월세 지원 사업이 있습니다. 이전에도 청년들에게 월세를 지원해 주는 제도들이 많았는데요. 아마 이 제도는 처음일 겁니��

studyitem.tistory.com

서울시에서 여행 바우처로 비정규직 프리랜서 등

국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니

서울형 여행 바우처 신청 대상 및 기간을 아래에서

꼭 확인해서 여행 지원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울형 여행바우처 지원 사업은 비정규직 노동자,  플랫폼 종사자 등  주로 프리랜서 분들을 위해서 여가 시간에 국내여행을 하도록  복지증진과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여행지 연금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자격 대상(프리랜서, 소상공인)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자격과 대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이 프리랜서, 소상공인 등 이라면 꼭 메모해두셨다가 6.1.(월)에 150만원 신청하세요.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은 지자체별 ��

happy-cleanup.com

 신청 대상은 총 3800 명이나 지원하며,  적립금은 40만 원으로 본인은 15만 원만 부담하면 서울시에서 25만원에 여행 지원금을 지급해줍니다. 

 여행 바우처 40만 원은 사업 전용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서울형 여행 바우처 여행 쇼핑몰은 위에 나와 있는 주소와 같습니다.

 서울형 여행 바우처 신청방법은 2020년 3월 23일부터 3월 24일까지 33일간 신청하며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서식 및 증빙서류를 제출해서 간단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형 여행 바우처 사업 신청 대상이나 신청 방법 기간 등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다산콜센터에 전화를 하셔도 되고 서울관광재단에 전화하셔도 됩니다. 이메일과 전화번호는 위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형 여행 바우 처신청 대상은 위에 나와 있는 세 가지만 충족하면 됩니다.

 

1.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가 서울시로 되어 있는 만 19세 이상의 노동자이어야 합니다.

2. 공고일 현재 고용형태가 비정규직 노동자 여야합니다. 

3. 소득증빙서류 작년소득 금액이 3,360만원 미만이면 노동자이여야 합니다.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신청 대상 및 자격은? '사용처'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을 모르시나요?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을 신청하시면 신청 대상에게 자격이 되시면 취업 준비생, 취준생 청년들에게 월50만원씩 6개월간 300만원을 지급해줍니다. 그러니 취�

happy-cleanup.com

이렇게 서울형 여행바우처신청 대상 자격이 되시면은 아래와 같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1. 신청자 본인확인을 온라인에서 하신 후에

2. 서류 심사 및 발표,  가상 계좌 개설을 합니다.

3. 가상 계좌에 본인 부담금 15만 원을 입금 하며

4. 입금이 확인되면 서울시 분당구 25만원이 추가됩니다

5.  서울형여행바우처 적립금 40만 원은 온라인몰에서 국내여행 상품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자격 '소득 감소', '중복 지급'

많은 분들이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신청하는데 신청 자격을 잘 모르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소득 감소', '중복 지급'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알아보겠습니다. 긴급 고용��

happy-cleanup.com

이렇게 서울형 여행 바우처 신청 대상 및 신청 기간 등 서울형 여행 바우처 지원사업이 무엇인지 알아 봤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울시에서 제공해 주는 여행지 연금이나 다름 없습니다.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해서 세금 환급 받으세요.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 서비스를 아시나요? 민원24에 들어가시면 국세 환급금 받을수 있어요.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하면 세금을 환급 받습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조회해서 세금을 환급받는지 ��

happy-cleanup.com

정말로 서울시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근로 형태가 좋지 않은 사람들 위해서 많은 지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위의 자료는 서울형여행바우처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였으며 신청대상 및 자격에 해당이 되시면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