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을 들어보셨나요?

경기도 거주하는 미취업자에게 최대 21만원을 

면접수당으로 지원합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은 지역화폐로 지급하며

신청 자격과 방법은 아래에서 꼭 확인하세요.

 

내일 채움 공제, 청년 목돈 저금 지원금

내일채움공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중소기업 등에 정규직으로 일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목돈마련이 기회를 주는 적금과 같은 지원제도입니다. 청년 구직활동 지�

happy-cleanup.com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은 모르면 손해!

청년 면접 수당 신청 자격 및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은 신청 기간이 2020년 6월 1일 월요일부터 7월 30일까지입니다. 

하반기 모집은 2020년 11월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취업 준비중이시거나 아르바이트, 단기근로자분께서는 잊지말고 11월에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하반기 신청하세요.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신청 방법은 위에 나와 있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합니다.

지원대상은 경기도 내에 만 18세에서 만 39세 미취업청년에게 지원하고 있으며,  면접 수당은 최대 21만원을 지역화폐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급 방법은 희망하는 지역에 경기도 지역화폐로 지급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위의 신청 자격을 확인해 보세요. 청년 구직자  교통비 지원 사업 돈은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또는 실업 급여를 받고 있는 사람 또는 고용노동부에서 하는 구직 활동 지원금에 참여 중인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신청 대상 및 자격은? '사용처'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을 모르시나요?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을 신청하시면 신청 대상에게 자격이 되시면 취업 준비생, 취준생 청년들에게 월50만원씩 6개월간 300만원을 지급해줍니다. 그러니 취�

happy-cleanup.com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 자격 제외로 기본적으로 면접일 기준 주30시간 이상 근로하는 상시 근로자 정기소득 발생자는 고용보험 가입 여부에 따라 판단합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을 온라인에서 신청할 때 유의할 사항은 PC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휴대폰으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신청기간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면 2010년 6월 1일 월요일부터 7월 31일 금요일 18시 까지입니다.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해서 세금 환급 받으세요.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 서비스를 아시나요? 민원24에 들어가시면 국세 환급금 받을수 있어요.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하면 세금을 환급 받습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조회해서 세금을 환급받는지 ��

happy-cleanup.com

신청자격과 방법 등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면접수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제출서류로는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신청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제출하고 주민등록 등본 그리고 채용 공고문 및 면접 확인서 등을 면접 차량 홈페이지에 제출하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자격 대상(프리랜서, 소상공인)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자격과 대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이 프리랜서, 소상공인 등 이라면 꼭 메모해두셨다가 6.1.(월)에 150만원 신청하세요.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은 지자체별 ��

happy-cleanup.com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신청 자격과 방법 등에 대해서 확인하고 싶은분은, 더 궁금하신 사항을 나와있는 청년면접수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들은 좋겠습니다 이렇게 경기도내에서 면접을 보면 청년들에게 면접 수당까지 재원 하니 안 그래도 힘든 청년들에게 큰 힘이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