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세고지서를 휴대폰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2020년 4월 1일부터 휴대폰으로 납세고지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납세고지서는 이메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납세고지서 휴대폰으로 받기 꿀팁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국세청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2.  납세고지서 전자고지 알림 서비스 클릭합니다.

  3.  신청 정보를 입력한 합니다.

  4.  휴대 전화 전화번호나 이메일은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됩니다.

  5.  이메일에 경우에는 종종 스팸처리되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6.  전자 고지를 신청하고 해지를 하면 30일 이후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납세고지서를 휴대폰으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납세고지서를 휴대폰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전자 고지라고 합니다. 전자 고지를 신청하면 더이상 우편물로 납세고지 전화 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얼마나 편리 합니까.

당장 납세고지서 휴대폰과 이메일로 받기 신청하세요. 라잇나우!

 이렇게 납세고지서를 휴대폰과 이메일로 받는 전자 고지는 2020년 4월 1일부터 신청하고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최신 휴대전화번호로 전자 고지를 알림 서비스로 보내 드리니 얼마나 편리하고 좋습니까.

  1.  모든 납세자에게 추천

  2.  우편물을 확인 안 하는 분들에게 추천.

  3.  우편물 수령 주소가 계속 바뀌는 분들에게 추천.

  4.  신속한 행정처리를 원하시는분들께 추천.

  5.  납세고지서 우편 걱정되는 분들에게 추천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해서 세금 환급 받으세요.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 서비스를 아시나요? 민원24에 들어가시면 국세 환급금 받을수 있어요.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하면 세금을 환급 받습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조회해서 세금을 환급받는지 ��

happy-cleanup.com

이렇게 납세고지서를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신청하게되면 엄청 편리합니다.

 좋은 꿀팁 정보를 알려 드리니 가능하면 종이로 된 납세고지서 보다는 휴대폰이나 이메일이 더 편하실 겁니다.  이것을 전자고지라고 합니다.

 전자 곧이란 무엇인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자고지란 납세고지서가 우편 송달이 아니 전자 송달로 납세의무자에게 송달되면 효력이 발생하는 제도라고 합니다.  전자 보지도 납세고지서가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오면 홈택스에 들어가셔서 쉽게 간단하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납세고지서를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신청해서 전자고지로 받게 되면 주의하실 점은 몇 가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전자 고지는 홈택스에 고지 내용이 저장된 때 송달된 것으로 보며 전자고지 내용을 읽지 않아도 송달된 것으로 봅니다.

  2.  따라서 읽지 않은 것에 대한 책임으로 가산금과 중 가산금은 면제 되지 않습니다.

  3.  전자고지 신청은 납세고지서를 해당됩니다.

  4.  따라서 독촉장이나 안내문 등은 단련이 없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납세고지서를 받는 전자고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전자 고지를 신청하게 되면 정말 편리합니다 납세고지서가 등심 될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사를 가거나 회사 주소를 바꿔도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납세고지서가 오니 주소 변경을 따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행정처리가  아주 간단해집니다.

 

 이렇게 납세고지서를 휴대폰과 이메일로 신청해서 전자고지로 받는방법이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수고 수고하세요. 날씨가 덥습니다 물 챙겨 드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