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소급 신청 2분기 기간입니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2분기 예외적 소급신청은  

6월 8일 월요일부터 6월 22일 월요일 18시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경기도 청년기본 소득신청 지원 접수기간

2주정도 되는듯합니다. 꼭 신청하세요.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2분기 소급 신청자격

  1. 경기도 거주 만만24세 청년

  2. 3년 이상 주민등록 등재하며 계속 거주

  3. 합산 10년 이상 주민등록을 등재해야합니다.

이와 같이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기간이 비교적 짧은니 놓치지 말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자격은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경기도의 거주하고 있는 만 24세 청년으로 3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합 10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합니다.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2분기 지원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1. 경기도 청년회 행복추구와 삶의 만족도, 정신건강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해 주기 위해서

  2. 사회적 기본권을 보장하고자 분기별 25만원 1년에 100만 원을 지급해주는 경기도 형 기본소득제도라고 합니다.

  3. 저도 다음에는 경기도 청년으로 살아 보고 싶습니다.

 

 

 

서울시에서는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처럼 이런 제도가 제가 모르는 건지 아니면 없는 건지 신청을 못 해서 아쉽습니다. 경기도에 사는 청년들은 좋겠습니다 이렇게 경기도에서는 경기도에서 사는 청년 기본소득 외에도 다른 경기도 청년 지원 제도가 굉장히 많습니다.  취업 준비 중인 경기도 청년들에게 지원해 주는 다른 많은 지원 제도도 있으며, 소득이 낮은 경기도 청년 직장인들을 위한 지원제도 더 많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경기도에서 거주하는 청년 분들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2분기 신청자격을 확인하셔서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2분기 신청 시  지역 화폐로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경기도 지역화폐가 무엇인지 아직도 모르시는분들은 위에 지역 화폐 안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경기도 지역화폐가 뭔지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기간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2020년 6월 8일부터 6월 22일 18시 까지입니다.  18시까지 신청접수를 받으니이 점을 꼭 확인하시어 신청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신청하세요. 대상 및 자격 확인.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을 신청하세요. 최대 21만원을 청년 면접 수당으로 지원해줍니다. 대상 및 자격을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세요. 청년 면접 수당, 놓치면 후회합니다.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

happy-cleanup.com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은 일자리 지원 사업 통합접수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시 제출하신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온라인신청서

  2. 주민등록초본 

  3. 2분기 외적 소급신청 대상자 중 앞선 3분기 미신청자는 신청 기간 중 신청이 가능하다고 나와 있습니다.

경기도청년기본소득신청 시 유의 해야 될 사항을 몇 가지 알려드립니다.

1. 고용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지원자는 6개월뒤 청년기본소득 지원해야하며

2. 취업성공패키지 2단계 수당을 중복 받은면 안되며, 취업성공패키지 수당이 지급 중단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3. 또한 기초생활수급자는 수급비 중지 사유가 될수도 있으며

4. 청년기본소득 취소 기간은 7월 3일까지라고 합니다.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신청 대상 및 자격은? '사용처'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을 모르시나요?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을 신청하시면 신청 대상에게 자격이 되시면 취업 준비생, 취준생 청년들에게 월50만원씩 6개월간 300만원을 지급해줍니다. 그러니 취�

happy-cleanup.com

유의 사항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내용은 위의 그림을 보시던지 아니면 경기도 일자리 지원 사업 통합접수시스템에서 FAQ를 참고하시가 바랍니다. 

이렇게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2분기 소급 신청 기간 및 자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경기도 일자리 지원사업 통합접수시스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궁금하신 내용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자료는 경기도 일자리 지원사업 통합접수시스템에서 참조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