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년수당인 2차 신청 기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서울 청년수당 사용처와 조건까지 간단하고 빠르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청년포털 ‘서울 청년수당’자료를 참조하였습니다. 

보시다시피 서울시청년수당 2차 신청기간은 7월 3일 금요일까지도 신청 기간이 얼마 안 남았으니 그 밑에 신청 자격조건을 확인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만 19세에서 34분 사이에 서울시의 거주하고 있는 위치업자 중에서 최종학력이 졸업 후에 2년 경과한자이어야 합니다.

서울시청년 시장은 매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까지 300만 원을 지원해주는 서울 청년  취업지원제도입니다.

 이번에 서울시 청년수당 2차에 경우에는 만명 정도를 신청 접수 받은 예정이며 예비합격자 선정 및 발표는 2020년 8월 7일 금요일 날 발표 예정이라고 합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자격 기간 방법(서울시 청년통장)

서울시 청년 통장으로 불리는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자격 및 방법에 대해서 아주 쉽고 간단하게 그림으로 설명드릴께요. 아래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자격을 확인하시고 신청 방법대로 주민�

happy-cleanup.com

신청 기간이 얼마 안 남았으니  아래 신청 자격 요건을 확인하셔서 본인이 신청하실 수 있다면 서울시 청년수당 2차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청년수당 2차 신청기간 내에 서울 청년 포털에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접수로 하실 수 있으며 신청방법이 아주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바꾸고 간단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청년통장 신청 방법 기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하셨나요? 이번에 8기 신청을 접수 받습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이란? - 내가 매달 10만원을 저금하면, - 경기도는 매달 14.2만원을 지원해주는 - 내돈 240만원 +

happy-cleanup.com

서울시 청년수당 2차 신청이 완료되는지 서울청년포털 접수 하셔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신청하기네 가능합니다.

서울시 청년수당 사업 공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가? 라는 질문에는 서울청년포털 공지사항에서 스시로 동굴안에 올라가고 있으니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정연수 장은 지급일이 1차는 매월 25일 이기고 2차는 매월 20일로 3일 정도의 차이가 있으나 지원금액 등에서는 차이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이번에 서울시청년수당 2차신청기간 내 신청자격조건 확인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청년동행카드 바우처란? 청년 교통비 지원(5만원)

청년동행카드라고 들어보셨는지요? 바우처 형식으로 청년 교통비를 매달 5만원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청년동행카드 신청안하면 손해겠죠? 안그래도 뚜벅이라서 힘들고 출퇴근시간도 오래걸�

happy-cleanup.com

지급기간은 최대 6개월로 1차선 잠자는 5월에서 10월 2차 선정자는 8월에서 내년 1월까지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청년수당 사용자의 경우에는 청년을 다양한 상황 필요에 의해서 맡게 사용하실 수 있으나 특급호텔 돈은 카지노 너는 안마시술소 등 유흥시설 등 상식적으로 서울시청년수당 목적이다 지원해주는 취약점 사용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곳에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다만 교육비와 독서실 비는 구직 활동 및 사회참여 활동에 필요한 비용의 경우에는 통신비와 교통비 월세 등도 지원해 주고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월세도 사용처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상세한 내용은 서울청년포털 들어가서 월세 사용처 사용가능여부 등을  상세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문시장 2차신청기간 관련해서 더 궁금하신 분은 위의 서울시청년수당 콜 센터에 전화하셔서 되고 다산 콜센터 전화하셔서 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전화 상담이 항상 많은 관계로 전화상담 보다는 서울청년포털 청년수당 q&a 게시판에  궁금하신 내용들을 잘 정리해 놨으니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과 신청 방법은?

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과 방법을 아주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을 아래에서 확인후, 신청할 수 있는 고용노동부 직업훈련포털을 아래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밑에 �

happy-cleanup.com

서울시 청년 수당 신청 기간이 7월 3일까지 사용자는 월세까지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청도 거는 위해서 말씀드렸다시피 서울시 거주하고 있는 청년 대상으로 졸업 후 2년이 지난 미취업자의 대상으로 합니다.

 

이상으로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 방법과 기간, 사용처와 월세 사용 가능여부, 조건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청년분들이 청년수당을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시 청년 취업지원 제도인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 꼭 확인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